비디오 마케팅 –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기능

비디오 마케팅 –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기능

비디오 마케팅 –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기능

비디오 마케팅이 이미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인가? 이 마케팅 대안을 무시하는 것은 엄청난 실수일 수 있고 수백 개의 노출과 고객들의 희생을 초래할 수 있다.

더 적은 사람들이 신문을 읽거나 라디오를 듣는다.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얻는다.

다음 팁은 비디오가 순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 줄 것이다.

유튜브는 가장 인기 있는 공유 사이트로 동영상 편집 기능과 분석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달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가하거나 특별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추가 프로모션을 원할 수 있다.

바이럴 비디오는 굉장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최고급 장비는 필요 없다.

놀랍게도, 전달된 정보가 고화질이고 적절할 때 심지어 평범한 비디오도 시청될 것이다.

비디오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게 하는 것은 그 자체로 당신과 제품에 대한 그들의 신뢰감을 더해줄 수 있다.

제품이 라이브로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팀과 함께 일하면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의 가족, 친구, 혹은 클럽의 동료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은 당신의 직장에서 온 사람들이 될 필요가 없다.

그들이 이름을 볼 수 있도록 끝부분에서 그들을 믿으라.

많은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는다.

“방법” 비디오를 만들면 새로운 트래픽을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노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전문가라는 걸 알면 더 많은 걸 찾으러 올 거야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메일링 리스트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청자는 동영상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메일 목록에 서명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판매고를 이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다.

비디오 영향의 분석적 측정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시청자와 시청 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이 고객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아웃트로의 대본을 만드세요.

그냥 기본적인 정보를 주지만, 사람들이 계속 보고 싶어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만드세요.

마지막에는 자신이 누구인지 상기시키고 영업 상담을 포함시키십시오.

유튜브의 동영상이 자동으로 입소문이 나지는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른 수단들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이 홍보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밖으로 꺼내야 해.

마케팅 동영상을 올릴 때는 적절한 코멘트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많은 시청자들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이용하여 자신의 견해를 제시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부정적인 의견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볼 가치가 없다고 결정할 것이다.

시간이 부족하면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짧은 동영상은 긴 시간보다 낫다.

마케팅 비디오를 3분 미만으로 유지하여 시청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튜토리얼 비디오는 5분이면 된다.

짧게, 달콤하게, 시청자들을 지켜라!

YouTube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이트에 동영상을 배치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그들은 큰 어려움 없이 당신의 나머지 제품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구글은 유튜브 자체보다는 다른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더라도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동영상을 보는지 추적할 것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비디오를 포함시킨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기 통계치가 떨어지거나 부정확할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카메라 앞에서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대신 목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동영상을 사용하고 싶어도 화면에 표시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너는 그냥 그 제품을 자랑하고 나서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게 좋을 거야.

제품 데모를 한 다음 음성 녹음을 오디오 트랙으로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비디오를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더 이상 전통적인 광고 방법에 의존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인터넷을 사용하여 청중을 따라가야 한다.

이 기사의 팁을 구현하여 더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십시오.

Close